스토리지

[3.9] 복항 할당식 본문

Unity/수업내용(C#)

[3.9] 복항 할당식

ljw4104 2021. 3. 9. 11:19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marine = "marine";
            int marineDamage = 1;

            string hydra = "hydra";
            float hydraMaxHp = 10f;
            float hydraHp = hydraMaxHp;

            hydraHp -= marineDamage;

            Console.WriteLine("{0}이 {1}를 공격 했습니다 -{2}", marine, hydra, marineDamage);
            Console.WriteLine("{0} hp : {1}/{2} ({3}%)", hydra, hydraHp, hydraMaxHp, (hydraHp / hydraMaxHp * 100));
           
            Console.WriteLine(String.Empty);
        }
    }
}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여러가지 짬뽕  (0) 2021.03.09
[3.9] 전위.후위 연산자  (0) 2021.03.09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0) 2021.03.09
[3.8] C# 문법 연습 3 - 다크 템플러  (0) 2021.03.08
[3.8] C# 문법 연습 2 - 벌쳐  (0) 2021.03.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