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스토리지
[3.9] 여러가지 짬뽕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heroName = "홍길동";
int heroMaxHp = 10;
float heroHp = heroMaxHp;
int heroDamage = 3;
string monsterName = "고블린";
float monsterDamage = 2.5f;
int monsterMaxHp = 2;
int monsterHp = monsterMaxHp;
heroHp -= monsterDamage;
Console.WriteLine("{0}이 {1}로부터 피해({2})를 받았습니다. ({3}/{4}) {5}%", heroName, monsterName, monsterDamage, heroHp, heroMaxHp, (heroHp / (float)heroMaxHp) * 100);
monsterHp -= heroDamage;
Console.WriteLine("{0}이 {1}로부터 피해({2})를 받았습니다. ({3}/{4})", monsterName, heroName, heroDamage, monsterHp, monsterMaxHp);
Console.WriteLine("{0} 생존여부 : {1}", monsterName, monsterHp > 0);
Console.WriteLine(String.Empty);
}
}
}
출력함수 인자가 많아짐에따라 약간 복잡해짐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반복문 및 조건문 응용 (0) | 2021.03.09 |
---|---|
[3.9] 논리연산 (0) | 2021.03.09 |
[3.9] 전위.후위 연산자 (0) | 2021.03.09 |
[3.9] 복항 할당식 (0) | 2021.03.09 |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0) | 2021.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