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스토리지
[3.8] C# 문법 연습 3 - 다크 템플러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Race
{
Terran,
Protoss,
Zerg
}
enum Size
{
Small,
Medium,
Large
}
enum Produced
{
Barracks,
Factory,
Starport,
Gateway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 = "Dark Templar";
Race unitRace = Race.Protoss;
Size unitSize = Size.Small;
bool isVisible = false;
char Hotkey = 'K';
int groundAttack = 40;
int attackRange = 1;
Produced unitProduced = Produced.Gateway;
Console.WriteLine("Unit Name : {0}", unitName);
Console.WriteLine("Race : {0}", unitRace);
Console.WriteLine("Size : {0}", unitSize);
Console.WriteLine("Is visible? : {0}", isVisible);
Console.WriteLine("Hotkey : {0}", Hotkey);
Console.WriteLine("Ground Attack : {0}", groundAttack);
Console.WriteLine("Attack Range : {0}", attackRange);
Console.WriteLine("Produced from : {0}", unitProduced);
}
}
}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전위.후위 연산자 (0) | 2021.03.09 |
---|---|
[3.9] 복항 할당식 (0) | 2021.03.09 |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0) | 2021.03.09 |
[3.8] C# 문법 연습 2 - 벌쳐 (0) | 2021.03.08 |
[3.8] C# 문법 연습 1 - 탱크 유닛 (0) | 2021.03.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