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3.8] C# 문법 연습 1 - 탱크 유닛 본문

Unity/수업내용(C#)

[3.8] C# 문법 연습 1 - 탱크 유닛

ljw4104 2021. 3. 8. 17:46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Race
        {
            Terran,
            Protoss,
            Zerg
        }

        enum TankMode
        {
            Assault,
            Siege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unitName = "Siege Tank";
            Race unitRace = Race.Terran;
            int sight = 10;
            TankMode unitTankMode = TankMode.Assault;
            int groundAttack = 30;
            int attackRange = 7;

            Console.WriteLine("Unit Name : {0}", unitName);
            Console.WriteLine("Race : {0}", unitRace);
            Console.WriteLine("Sight : {0}", sight);
            Console.WriteLine("Mode : {0}", unitTankMode);
            Console.WriteLine("Ground Attack : {0}", groundAttack);
            Console.WriteLine("Attack Range : {0}", attackRange);
        }
    }
}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전위.후위 연산자  (0) 2021.03.09
[3.9] 복항 할당식  (0) 2021.03.09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0) 2021.03.09
[3.8] C# 문법 연습 3 - 다크 템플러  (0) 2021.03.08
[3.8] C# 문법 연습 2 - 벌쳐  (0) 2021.03.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