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본문

Unity/수업내용(C#)

[3.9] 값 형식과 참조 형식

ljw4104 2021. 3. 9. 10:17

값 형식 : bool (4 byte, 자바에서는 boolean, 1byte이다.), int (4 byte), char(1 byte)

- 스택영역에 저장됨. (주로 정적으로 할당된 값들이 저장되는거 같다.)

 

참조 형식 : object, string (크기가 정해져있지 않음)

- 힙 영역에 저장되며 스택 영역에 힙 영역을 가리키는 주소가 저장됨. (주로 *동적으로 할당된 값들이 저장되는거 같다l, int, char

 

- 스택영역에 저장됨. (주로 정적으로 할당된 값들이 저장되는거 같다.)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전위.후위 연산자  (0) 2021.03.09
[3.9] 복항 할당식  (0) 2021.03.09
[3.8] C# 문법 연습 3 - 다크 템플러  (0) 2021.03.08
[3.8] C# 문법 연습 2 - 벌쳐  (0) 2021.03.08
[3.8] C# 문법 연습 1 - 탱크 유닛  (0) 2021.03.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