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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Unreal Engine Framework 본문

Unreal Engine/2. Twin Stick Shooter

1.5 Unreal Engine Framework

ljw4104 2021. 9. 17. 15:09
  • Actor : 월드에 배치된 모든 것
    • Pawn : 조종이 가능한 모든 것 ( 캐릭터 & 차량 & 물고기 )
    • Actor를 기반으로 한다
      • Character : 특별한 유형의 Pawn / 이족보행의 모습을 지님 → 인간형이 대부분이다
      • Skeletal Mesh를 포함한다.
      • Character Movement Component를 포함한다. : 캐릭터의 행동을 제어
  • Component : Actor의 Part들 - 빌딩의 벽돌
  • Controller
    • Player Controller : 조종에 필요한 모든 것 / Pawn과 Character에게 정보를 전달함
    • AI Controller : AI의 뇌를 담당함. Pawn에 연결해 조종함.
  • Game Mode - Game Rules (ex.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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