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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UV 본문
색상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테이블이다.
UV데이터가 없는 텍스쳐는 그냥 메모리에 올라가 있는 색 없는 텍스쳐에 불과하다.
그래서 변수 형식도 sample2D이다.
Shader "Custom/Test"
{
Properties
{
_MainTex ("Albedo (RGB)", 2D) = "white" {}
_V ("V Value", Range(-1,1)) = 0
_U ("U Value", Range(-1,1)) = 0
_UV ("UV Value", Range(-1,1)) = 0
}
SubShader
{
Tags { "RenderType"="Opaque" }
LOD 200
CGPROGRAM
// Physically based Standard lighting model, and enable shadows on all light types
#pragma surface surf Standard fullforwardshadows
sampler2D _MainTex;
float _V;
float _U;
float _UV;
struct Input
{
float2 uv_MainTex;
};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 Albedo comes from a texture tinted by color
fixed4 c = tex2D (_MainTex, IN.uv_MainTex + _UV);
o.Emission = c.rgb;
}
ENDCG
}
FallBack "Diffu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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