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스토리지
[4.18] 클론게임 개발 - 슈퍼마리오 브라더스(NES) 2 본문
다음에 해야할 것
- ? 박스 완성 및 기능구현.
- 맵 완성 및 카메라가 마리오를 따라가게 만들기.
- 공중 블록 밑에서 부딪히면 부서지게 함.
마리오가 왼쪽으로 못가게 하는것은 마리오에 자식으로 벽을 다는것이 아니라, 카메라에 벽을 자식으로 달아놓으면 해결될 것 같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V to JSON & CS prototype 1 (0) | 2021.05.06 |
---|---|
슈퍼마리오 코인 구현 (0) | 2021.04.23 |
[4.18] 클론게임 개발 - 슈퍼마리오 브라더스(NES) 1 (0) | 2021.04.18 |
쿠키런 중간결과 (0) | 2021.04.13 |
유니티 클론게임 개발 - 쿠키런 1 (0) | 2021.04.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