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06.30] Firebase 사용하기 본문

개발일지

[06.30] Firebase 사용하기

ljw4104 2021. 6. 30. 12:08

https://firebase.google.com/docs/unity/setup?hl=ko 

 

Unity 프로젝트에 Firebase 추가

Unity 프로젝트에 Firebase 추가plat_iosplat_androidplat_unity Firebase Unity SDK를 활용하여 Unity 게임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Firebase를 Unity 프로젝트에 연결하는 것이 얼마나 간편한지 보여드리기 위해 Google

firebase.google.com

 

Firebase.Auth Package Import

Firebase Auth를 사용하기 위해 Web client(자동으로 만들어진) Client ID를 사용한다.

 

if (result == SignInStatus.Success)
{
    var localUser = (PlayGamesLocalUser)Social.localUser;
    var googleIdToken = localUser.GetIdToken();

    Firebase.Auth.FirebaseAuth auth = Firebase.Auth.FirebaseAuth.DefaultInstance;
    Firebase.Auth.Credential credential = Firebase.Auth.GoogleAuthProvider.GetCredential(googleIdToken, null);
    auth.SignInWithCredentialAsync(credential).ContinueWith(task =>
    {
        if (task.IsCanceled)
        {
            Debug.LogError("SignInWithCredentialAsync was canceled.");
            return;
        }
        if (task.IsFaulted)
        {
            Debug.LogError("SignInWithCredentialAsync encountered an error: " + task.Exception);
            return;
        }

        Firebase.Auth.FirebaseUser newUser = task.Result;
        Debug.LogFormat("User signed in successfully: {0} ({1})", newUser.DisplayName, newUser.UserId);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