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3.10] 구구단 응용 - 점프문 본문

Unity/수업내용(C#)

[3.10] 구구단 응용 - 점프문

ljw4104 2021. 3. 10. 12:24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while (true)
            {
                Console.Write("정수 입력 : ");
                string a = Console.ReadLine();
                int b = Convert.ToInt32(a);

                if (b <= 3)
                    break;

                for (int i = 0; i < 3; i++)
                {
                    Console.WriteLine("{0} * {1} = {2}", 2, b, 2 * b++);
                }
            }
        }
    }
}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0] - 제한된 범위 내에서 두 정수의 합  (0) 2021.03.10
[3.10] 종족 선택 - enum 및 switch분기  (0) 2021.03.10
[3.10] 캐릭터 선택 - switch분기  (0) 2021.03.10
[3.10] 표준 입력  (0) 2021.03.10
[3.10] switch문  (0) 2021.03.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