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스토리지
[3.10] 캐릭터 선택 - switch분기 본문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캐릭터를 입력하세요 : ");
string name = Console.ReadLine();
switch (name)
{
case "야만전사":
Console.WriteLine("야만전사를 선택하였습니다.");
break;
case "악마 사냥꾼":
Console.WriteLine("악마 사냥꾼을 선택하였습니다.");
break;
case "부두술사":
Console.WriteLine("부두술사 선택하였습니다.");
break;
default:
Console.WriteLine("잘못 선택했습니다.");
break;
}
}
}
}
'Unity > 수업내용(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0] 종족 선택 - enum 및 switch분기 (0) | 2021.03.10 |
---|---|
[3.10] 구구단 응용 - 점프문 (0) | 2021.03.10 |
[3.10] 표준 입력 (0) | 2021.03.10 |
[3.10] switch문 (0) | 2021.03.10 |
[3.9] 조건문, 반복문, 점프문 사용 예제 (스타크래프트) (0) | 2021.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