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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기본

[4.14] Nav Mesh

ljw4104 2021. 4. 14. 16:44

Nav Mesh Component

  • Component에게 인공지능같은 기능을 부여한다.
  • 타겟을 지정하면 알아서 길을 찾아옴.

Bake메뉴에서 여러가지 값을 설정한 후 오른쪽 하단의 Bake버튼을 누르면 된다.

  1. Max Slope : 이 게임오브젝트는 경사가 x도인 곳까지 올라갈 수 있다.
  2. Step Height : 턱의 높이가 최대 x까지 넘어갈 수 있다.

그리고 해당 오브젝트에 Nav Mesh Agent 컴포넌트를 삽입하면 제대로 작동한다.

스크립트 상에서 SetPosition(해당 오브젝트의 좌표)를 넣으면 그곳으로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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