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스토리지
[4.20] Atlas 본문
Atlas
- Sprite 이미지들을 모아둔 구조 / 여러개의 Sprite이미지를 하나로 만들어준다.
- 이미지 이름가지고 합친 이미지를 따로 불러올 수 있다.
- Atlas를 사용하려면 2D Sprite를 Package Manager에서 Import해야한다.
- 스크립트에서 불러올 때는 UnityEngine.U2D 선언 후, SpriteAtlas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Unity > 유니티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4.21] Persistent Data Path에 기반한 데이터 읽기/쓰기 (0) | 2021.04.21 |
---|---|
[4.21] 게임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테이지 씬 만들기 (0) | 2021.04.21 |
[4.20] 아이템 습득 후 인벤토리에 표시 (0) | 2021.04.20 |
[4.16] 유니티에서 Json파일 읽어오기 (0) | 2021.04.16 |
[4.16] json에서 데이터를 불러오고 게임오브젝트 만들기 (0) | 2021.04.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