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w4104 2021. 3. 9. 00:05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후회의 지옥문 장치";
            string subName = "차원문 장치";
            int maxValue = 5000;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종류 : {0}", subName);
            Console.WriteLine("최대 묶음 갯수 : {0}", maxValue);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bothHand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하시르의 사자궁";
            string subName = "전설 활";
            Weapon item = Weapon.bothHand_weapon;
            float dps = 670.6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혈마검";
            string subName = "전설 단도";
            Weapon item = Weapon.singleHand_weapon;
            float minDps = 1822.3f;
            float maxDps = 2231.8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assist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프라이데르의 진노";
            string subName = "보조 장비";
            Weapon item = Weapon.assist_weapon;
            int addMinStr = 626;
            int addMaxStr = 750;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addMinStr, addMaxSt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assist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초토화";
            string subName = "한손무기";
            Weapon item = Weapon.singleHand_weapon;
            float minDps = 1834.2f, maxDps = 2154.0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파프니르 페니텐시아";
            Weapon parts = Weapon.bothHand_sword;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150;
            int requireStr = 450;
            int attackPower = 171;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Str);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제네시스 크로스보우";
            Weapon parts = Weapon.Crossbow;
            Scissors belong = Scissors.cannot;
            int requireLevel = 200;
            int requireAp = 600;
            int attackPower = 326;
            int upgradeTime = 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Staff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아케인셰이드 스태프";
            Weapon parts = Weapon.Staff;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200;
            int requireAp = 600;
            int attackPower = 355;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Staff,
            Whip_Blade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앱솔랩스 에너지소드";
            Weapon parts = Weapon.Whip_Blade;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160;
            int requireAp = 300;
            int attackPower = 154;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songJpName = "冥";
            string songEnName = "MEI";
            string genre = "HUMAN SEQUENCER";
            int minBpm = 66, maxBpm = 200;
            int singleAnotherDifficulty = 12, doubleAnotherDifficulty = 12;
            string series = "beatmaniaIIDX 12 HAPPY SKY";

            Console.WriteLine("곡 이름 : {0} ({1})", songJpName, songEnName);
            Console.WriteLine("장르 : {0}", genre);
            Console.WriteLine("곡 BPM : {0} ~ {1}", minBpm, maxBpm);
            Console.WriteLine("곡 싱글 난이도(어나더) : {0}, 더블 난이도(어나더) : {1}", singleAnotherDifficulty, doubleAnotherDifficulty);
            Console.WriteLine("최초 등장 시리즈 : {0}", serie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