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수업과제
과제 1
ljw4104
2021. 3. 9. 00:05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후회의 지옥문 장치";
string subName = "차원문 장치";
int maxValue = 5000;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종류 : {0}", subName);
Console.WriteLine("최대 묶음 갯수 : {0}", maxValue);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bothHand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하시르의 사자궁";
string subName = "전설 활";
Weapon item = Weapon.bothHand_weapon;
float dps = 670.6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혈마검";
string subName = "전설 단도";
Weapon item = Weapon.singleHand_weapon;
float minDps = 1822.3f;
float maxDps = 2231.8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assist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프라이데르의 진노";
string subName = "보조 장비";
Weapon item = Weapon.assist_weapon;
int addMinStr = 626;
int addMaxStr = 750;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addMinStr, addMaxSt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weapon,
bothHand_weapon,
assist_weap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temName = "초토화";
string subName = "한손무기";
Weapon item = Weapon.singleHand_weapon;
float minDps = 1834.2f, maxDps = 2154.0f;
int requireLevel = 7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아이템 이름 : {0}", itemName);
Console.WriteLine("아이템 등급 : {0}", subName);
Console.WriteLine("무기 종류 : {0}", item);
Console.WriteLine("초당 공격력 : {0} - {1}", minDps, maxDps);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계정 귀속 여부 : {0}", isBelong);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파프니르 페니텐시아";
Weapon parts = Weapon.bothHand_sword;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150;
int requireStr = 450;
int attackPower = 171;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Str);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제네시스 크로스보우";
Weapon parts = Weapon.Crossbow;
Scissors belong = Scissors.cannot;
int requireLevel = 200;
int requireAp = 600;
int attackPower = 326;
int upgradeTime = 0;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Staff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아케인셰이드 스태프";
Weapon parts = Weapon.Staff;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200;
int requireAp = 600;
int attackPower = 355;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enum Weapon
{
singleHand_sword,
bothHand_sword,
Crossbow,
Staff,
Whip_Blade
}
enum Scissors
{
cannot,
Silver_Scissor,
Platinum_Scissor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weaponName = "앱솔랩스 에너지소드";
Weapon parts = Weapon.Whip_Blade;
Scissors belong = Scissors.Platinum_Scissor;
int requireLevel = 160;
int requireAp = 300;
int attackPower = 154;
int upgradeTime = 8;
bool isBelong = true;
Console.WriteLine("무기 이름 : {0}", weaponName);
Console.WriteLine("무기 파츠 : {0}", parts);
if(belong == Scissors.cannot)
{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교환불가)", isBelong);
}
else
Console.WriteLine("귀속 여부 : {0} ({1} 사용 시 교환가능)", isBelong, belong);
Console.WriteLine("공격력 : {0}", attackPower);
Console.WriteLine("요구 레벨 : {0}", requireLevel);
Console.WriteLine("요구 스텟 : {0}", requireAp);
Console.WriteLine("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 {0}", upgradeTime);
}
}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Study00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songJpName = "冥";
string songEnName = "MEI";
string genre = "HUMAN SEQUENCER";
int minBpm = 66, maxBpm = 200;
int singleAnotherDifficulty = 12, doubleAnotherDifficulty = 12;
string series = "beatmaniaIIDX 12 HAPPY SKY";
Console.WriteLine("곡 이름 : {0} ({1})", songJpName, songEnName);
Console.WriteLine("장르 : {0}", genre);
Console.WriteLine("곡 BPM : {0} ~ {1}", minBpm, maxBpm);
Console.WriteLine("곡 싱글 난이도(어나더) : {0}, 더블 난이도(어나더) : {1}", singleAnotherDifficulty, doubleAnotherDifficulty);
Console.WriteLine("최초 등장 시리즈 : {0}", series);
}
}
}